福島県会津喜多方の奥座敷 熱塩温泉の旅館 山形屋公式ホームページ。一流の田舎を体験する温泉旅館。会津や喜多方の観光宿泊に便利な立地。炭の岩盤浴、露天風呂、足湯、サウナあり。

 » 
한국어 버전

일본의 샹그릴라

야마가타가있는 「기타 카타」의 「아츠시오 카노 마치 (아츠시오 카노 마치)」는 인구 약 3,200 명의 작은 마을.
일본의 옛날을 그리움으로 가득한 시골의 정통 온천 체험과 일본 전통 음식을 즐기십시오.

일본의 시골

-이곳에는 산과 강이 있고, 논밭이 펼쳐져 있으며, 크고 드넓은 하늘이 있습니다. 이곳은 작은 마을이니까, 꼭 한번 걸어서 산책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. 당신만의 새로움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. 마을 사람들도 친절하니 가볍게 인사를 나눠 보시는 것은 어떠신지요?

야마가타야에서 숙박

객실 창문 넘어 펼쳐진 사계절 그때 그때의 시골 풍경은, 야마가타야 에서만 즐길 수 있는 풍경입니다. 객실은 크게 나누어 3개의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고, 어떤 타입의 객실이든 쾌적하고 청결합니다. 전형적인 일본 시골에서 한적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.

신관「사유리 테이」의 한 칸으로 이루어진 방. 등급이 높고 차분한 일본식 방입니다.

신관「사유리 테이」의 두 칸으로 이루어진 방. 새롭고 넓은 방입니다.

향토요리를 즐기자.

야마가타야가 있는 키타카타시(喜多方市) 는 옛날부터 유기농법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. 저희는 이웃집 농가에서 기른 안전한 유기농 채소 및 산나물, 그리고 이 지방의 소고기와 생선을 사용해 전통적인 향토요리나 감동적인 창작요리를 만들고 있습니다.

600년 역사의 온천

아츠시오 온천의 이름의 유래는 “뜨겁고 짜다” 라는 것에서 그 이름이 붙여졌습니다. 원천(源泉)의 온도는 약 65도이며, 염분이 많은 이유는 옛날에 이곳이 해저이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. 600년 전부터 사람들에게 친숙하며 역사가 살아있는 명 온천수 입니다.

  • 욕실「오시키리가와」의 실내 탕. 노송나무로 인테리어 하여 운치가 있으며 산속의 비탕(秘湯)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욕실「오시키리가와」의 노천 탕. 작지만 풍치가 있는 탕 입니다.

  • 욕실「히메사유리」의 노천 탕. 넓은 욕탕에서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욕실「히메사유리」의 실내 탕. 곳간의 마을・키타카타의 이미지를 본뜬 벽돌 풍의 욕실.

3개의 휴양 시설.

야마가타야가 자랑하는 3 곳의 시설. 온천과 함께 이용하시면, 한층 더 휴양 효과를 보실 겁니다.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
야마가타 야로가는 법

예약